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하나 (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3:54

    사실 항상 그랬듯이, 날 만나는 분이 넷플릭스에서 트랜스포머를 본다고 해서^^... 충격받아서 쓰는 추천 넷플릭스에는 좀~~~ 스토리 재미있고 충격적이고...! 신선한 스토리가 정 스토리가 많기 때문에 용 一度 한번 보면 계속 결제해야해 ᅲᅲ 👀


    일단 제 드라마 (!) 스타일은 아침 준비 때와 어느 밤에 자기 전에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물도 괜찮아~ 무서운 거 잔인한 거 절대 안 봐요.헤헷 꼭 로맨스물이 아니더라도 나는 드라마를 볼때만큼은 복잡한 소견을 하지 않으려고 가벼운걸 괜찮아춚 아한답니다. 그래서 거의 기린타에요용에서 가볍게 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주 주관적인 추천이라는 것 ..! ​(1)굿 플레이스 Good Place


    >


    스토리: 사후 세계의 스토리입니다. 사진에 찍히는 여주인공이 죽어서 good place에 오르고 있지만 사실은 굿플레이스에 가는 사람은 아니었어요! 동명이인이었던 것 이런 일로 일어난다~~ 사후세계 스토리 꿀잼..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나 싶습니다. 쥬은야키~​ 장르:성장.(?)로맨스, 사후 세계(?)좀 판타지(?)​ 시즌, 때때로:3까지 나쁘지 않고 한 에피 소도우당 20-25분 ​ 나이:청불-청불 이유를 정말 1번 몰겟움 잔인하고도 야단도 아닌 것!! ​ 관심:나는 조금이라도 질리고 나쁘지 않은 심리에 안 들면 표준 못 보고 버리는 스타일이지만 사실 처음에 이거 볼 때는 1 4화까지 봐서 재미 없어서 한동안 방치 해놓고 안보에. 친구가 너희를 추천해서 보게 되었는데! 시즌 1마지막화에서 게큐루지에무이에요....... 첫 부분이 약간 지겨울 수 있지만 그만큼 조금 나쁘지 않은 면 정말 게큐르젬임 저는 개인적으로 시즌 2가 가장 즐거웠나요 (웃음) 사람마다 시즌 재미있는 게 다 다르거든요.:) 앞부분은 약오만에 심심해도 약 오랜만에 봐주세요. 여기는 시즌 1마지막화에서 징챠죠은지에무(울음). ​ 주인공들의 매력:여주인공 매력 오지코요 묵음도 ㅠㅠㅠ(웃음)저는 남주. 그러치타욧 나쁘지 않아 이름 찌드야 개 좋아해 (흑흑)ᅲ 평점: 🌟🌟🌟🌟🌟 + 🌟🌟🌟


    >


    >


    이 남자친구가 즉석..! 치디입니다 !! (TT 아내 sound에게는 정말 몰랐지만 보면 볼수록 섹시, 헤보다, 뭐가 섹시한지 모르겠지만 내 스타일인지^^*... 당싱뮤 좋아요, 엉엉 검정 꿀 잼 ​ 2)위기의 친구(친구 s from college)


    >


    스토리: 말 그대로 위기의 친국 ..! 40대를 앞둔 하버드대처럼 자신 온 일곱명의 동기 직접 신문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는 비윤리적입니다 ^ᅲ~ 거실 리엔 정말 에휴..? 이게 뭐 스토리야!! 가챠챠 하면서 봤는데 꿀잼..섞여서.. 남녀 사이 팅클랜 정말 없을까 생각하게 된다.결혼 정말로 하지 않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된다?​ 장르:로맨스, 우정, 성장, 시트콤, 불륜(?).., 막. ​ 시즌, 시간:시즌 2까지 한 에피 단 30분 정도 ​ 나이:청불-이것은 쵸쿰. 꽤 야한 것 같아요.심: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엉망진창요소 정말 나쁘지 않은데 뒷 아내의 말에는 좀 정말 짜증났지만 그래도 계속 보게 되버렸어요. 다소 이 스토리 궁금하기도 하고.. 조금 답답하지만 넘 재밌어서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시즌 3 좋겠어요 主人公주인공들 매력 저 사진속 대머리쪽 아내의 목소리에는 짜증본인인데 점점 나빠지고 목소리 나쁘진 않은 내가 미웠다. 아, 잠깐 이 드라마 동양인을 비하하는 걸까(;;) 지금 생각해보면 그랬던 것 같기도 하다.조금 불편했던 것 같다. 동양인 부모국의 캐릭터가!​ 평점:🌟🌟🌟🌟🌟(이것 저것 마음에 들지 않는 요소도 있었지만, 잼 봉잉게브와쯔소리, 비윤리적 요소 아마)​ 3)그레이스 앤드 프랭키(grace and frankie)


    >


    자신감이 왔어 내 최애 시트콤 울음 ㅠㅜㅜ 내용:앙숙이었던 그레이스와 프랭키의 남편 둘이 서로 사랑에 바지 서한 40년 이상 결혼 생활을 해오던 두 부부가 이혼을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그레이스라 프렝키아 두 사람이 함께 살게 되고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 ​ 장르:성장, 우정, 가족 시트콤 ​ 시즌, 때때로:현재 시즌 5까지 나, 한 에피 단 30분 ​ 나이:청불-잘 기억은 안자(신에 좀 야한 것 같아 직접적으로 화려한 장면이 자신 오진 아닌데 전체적으로 언어 표현 이쟈싱 그런 것? 시즌 3은 특히 그레이스와 프랭키가 여성의 자위 도구를 만드는 사업을 시작한 좀 그런 것이 청나라불로 만든 것 같아요. 흥미: 나는 혼마(눈물) 딱! 제가 완전 나쁘지 않게 가볍게 볼 수 있는 시트콤이에요 으아아아아아 정말 당신들이 나쁘지 않아요. 결혼을 해도 그것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고 자기고 싶은 60대가 넘었던 이 두 주인공이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것도 아주 멋지고 그렇습니다 ᅲᅲ 크루젬젬 젬. 결혼하지 않아도 이런 friend 있으면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진 차 개조 소음 ㅠ 아직 시즌 3 보는 중인데(울음)게데요아 ​ 주인공의 매력도:그레이스도, 프랭키도(울음)서로가 너 무당싱무 다른 이들은 싫어할 수가 없는 오토 진 차 ㅠㅠㅠㅠ 읍읍 당신 천방지축 매력적. 그리고 아들? 딸들도 좋은소음 소평점: + +


    >


    알흠다운 두 사람의 우정 ..! 아 카령시 나쁘지 않아 생각해서 이 두 동성의 아이를 다룬 스트리운 없어요.둘다 이성어린이자에게 나쁘지 않게 왔고 각자의 남자친구도 꼴보기.저는 남편 두분은 동성어린이자에 나쁘지 않다고 와줍니다 .4)당신의 모든 것(you)


    >


    서점이 여객스토킹하는 내용...!? 이건 사랑이 아니라고 미친짓이야​ 장르:로맨스, 스릴러 ​ 시즌, 때때로:시즌 한 끝입니다, 에피 단 45분-50분 ​ 나이:청불-sound.. 좀 야했던 것 같아 잔인하지는 않았지만 약간 무서운 장면도 조금 있었어요. ​ 관심:사실 이는 후기 쓰기가 좀 그런 것이 내가 시즌 한개 4화까지 봤어요 ^^...하나 0이야기 왕교루잉뎅. 조금 보다가 결국 마음에 안 드는 것 같고 약간 그 남자배우에 미친 것 같은데. 이런게 심해져서 못 봤어요. ᅮᅮ 보다가 좀 전개가 무거워서 땅을 안보는 편이에요 헤헤 주변이름은 짱 재미있다고~~ 재밌다고 하면서 많이 보더라구요 난 결국 듣고 말았고 호호호호 주인공의 매력도: 주저리... 싸이코지만 매력있는 남자주인공 -- 평점: ᄀ영상미도 한 몫..


    >


    >


    가십걸로 스윗한 벤이.. 사이코가 되었습니다. ​ 5) 망할 세상 따윈(the end of the fucking world)


    >


    말하기:좋은 사이코패스라고 믿는 저입니다.스와 분노로 가득 찬 아리사 캠프 10대 둘, 화려하게 가출하고 또 두 사람이 사랑에 파 대구에서 열리는 두 사람의 소견의 청천과 그 길들:)​ 장르:성장, 로맨스.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성장(!!)​ 시즌, 시간:시즌 1 8화 완결, 한 에피 단 20분 전후 ​ 나이:청불어 본 것은 좀 없어 조금 잔혹하게요(눈물)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1화의 앞부분 조금 잔혹, 3화욧나프지앙, 4화도 좀 끔찍하네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그 지붕을 넘기면 참고 볼 가치가 있습니다. 화면 가려서 본다던가.. 1화에는 특히 동물 죽이이에키이 조금 나쁘지 않고 우우 우우 우우 ​ 관심:너무 재밌게 봤어요.나의 약간의 넷플릭스 입문 잭 인데 영상미 형은 예뻐서 소견에 대해 아직도 잘 못 다루니? 심지어"나쁘지 않은 소견이 없다"고 소견한 남자아이와 여자아이가, 만나지도 않는 동안 사랑이라는 소견을 느끼고, 그 사랑이라는 소견이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조금 소견하게 된 영화입니다 주인공의 매력도:둘다 매력의 개... 평점: (개인적으로 여운이 꽤 오래 남은 드라마니까)


    >


    >


    모드적으로 드라마의 분위기가 어두운 편입니다. 그런 것이 좋지는 않지만, 영상도 주인공도 매력적이고 재미 있게 봤습니다, 이 두가지 느킴송이 바뀌는 게 특히 정말 좋았어요>​ 6)크레이지 엑스 여자 친구(crazy exgirlfriend)


    >


    이야기: 소리... 하버드를 나와 뉴욕에서 유명 로펌 변호사가 우연히 거리에서 전남자친구 조쉬를 만나 캘리포니아의 웨스포비나? 로 이사하는 이야기.. 사랑에 미친 여성의 이야기..(?)장르:로맨스....뮤지컬(?)중에 노래 wwww병성...코믹 ​ 시즌, 때때로:시즌 4 흐르고 있습니다, 에피 단 40분 정도 ​ 나이:청불-조금 야한가..? 너무 화려했다고 생각합니다.​ 관심:시즌 한개까지는 그래도 나름대로 재미 있게 봤지만 시즌 2에서는 싫키이덱무 끌고 여주 답답해서 이미 만나셨어요(눈물)시즌 2 2화까지 봤죠.거처 리엔병마와 ....정말 재밌게 봤는데 좀 도를 넘은 것 같으니깐,,,정말로 병맛이지 사랑이란 정말 무서운 것;;; 주인공의 매력도: 여주는 매력적인데 갈수록 답답해져,,,, 난주는 내 기준 보통 그레유인데,, 평점:🌟🌟🌟🌟그래도 시즌 하나 찡찬 우니카.


    >


    >


    처음에는 거짓 없이 재미 있다고 했는데..(울음)​ 7)굿 걸스(good girls)


    >


    스토리:아줌마 세분 만에 강도짓을 해스토리. ​ 장르: 훔쳤고 시트콤, 코믹 ​ 시즌, 때때로:시즌 하나하나 0말까지 나쁘지 않고 있으며, 에피 단 45분 ​ 나이:청불-왜 청불이지? 화려하고도 잔인하지도 않은 것 같은데 👀 ​ 관심:7화까지 보고 왜 그러는지, 그냥 보지 않게 되었는데...재미있는 영☺️재미있게 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쭉그냥 너무 다 sound화가 궁금해지지 않아서 그만둔 것 같아요. 평점: 🌟🌟🌟🌟🌟


    >


    이 남자친구는 좀 섹시^^ 내 취향 어떤..? 대머리 취향이에요?엄브렐라 아카데미 ( the umbrella academy)


    >


    스토리:한때는 범죄와 싸우고 있던 수퍼 히어로 6명의 아버지들이 수지 그리고 모입니다. 그리고 일어나이수 트리 ​ 장르:영웅물, 가족, 성장이냐, 판타지 ​ 시즌 시각:시즌 하나하나 0말까지 나오고 있어 에피 단 50분 ​ 나이:청불-흥... 왜그럴까(?), 좀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조금 겁이 날 수도 있고, 꽤 괜찮아. 그래서 천천히 끝까지 본 작품! 워낙 히어로물이 괜찮아서, ᄒᄒ 그런 거 보고 싶었던 나카모토 작품! 엄~청 재밌는 거잖아 보통, 저 소재도 흥미롭고, 곰썰매라도 던진 떡밥이 고봉인데 시즌 투로 풀어주세요... ​ 평점:🌟🌟🌟+🌟 ​ 9) 바뀌어도 그에은츄은.(atypical)


    >


    ​ 이야기: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지고 있는 하나 0대 소년 샘은 그녀를 사귀고 싶어 마음 먹고 샘의 홀로서기에 의해서, 샘의 응원이었다 소가족들의 자아를 찾아라!​ 장르:성장, 소가족, 시트콤 ​ 시즌, 때때로:시즌 2까지 본인 에피 단 30분 전후 ​ 나이:청불-아니, 이건 왜..(?)왠지 정말 기억 잘 본인 것에 아주 조금 언어 표현이 야할 수 있는 당 ​ 관심:내가 시즌 2까지 다 본 것을 보면 꽤 얕보는 재미 있는 시트콤였던 것 같다. 소리의 장해에 대해서도 많이 생각하게 된 것 같고, 다루는 스토리가 그리 가볍지는 않지만 가볍게 풀려고 노력한 것 같다. 성장하는 주인공을 보면서 느끼는 것이 많았던 것 같다.​ 평점:🌟🌟🌟🌟🌟🌟 ​ 하나 0)블랙 미러 시즌 4 4화 시스템의 연인 블랙 미러는 영국 단편 드라마에 각각 독립된 이야기의 에피소드지만 그 속에서 내가 추천하는 회송.


    >


    블랙미러는 사실 sound.. 조금 다 드라마 에피소드가 다 sound..어둡니? 우울하기도 하고.. 드라마 본 본인이라면 "편안하다"는 것에? 유명한 드라마인데 너무 충격적이고(?) 드라마의 소재들이 임잼 신선하고, 왜 이런 소견을 했나 싶을 정도로 신기한 이야기들이 많아서 유명한 드라마에요! 정말 조금 영화보는 것 같기도 하고.. 나는 몇 가지를 보았는데, 그 중 내가 추천하고 싶은 회차이다 ᄒᄒ 이야기: 시스템이 짝을 찾는 세상, 심지어 관계의 유효기간까지 정해준다. 그런데 12시각의 상대가 1년의 상대보다 심정에 들어간다면? 한쌍의 연인이 시스템에 의문을 품다. ​ 장르:로맨스, 환타지, 미래, SF​ 시즌 시각:시즌 4까지 봉잉왓 sound였으며 이에키이 아닌 독립적인 에피소드, 한개당 50분-1시간 정도 ​ 나이:청불-이 편은 매우 좀 야한 것 같아요, 다른 에피소드는 더욱 충격적인 것이 많습니다 아마 ᅲ훈미: 진짜로 와서 왜 이런 소견을 할까 싶었어요. '이회차' 이야기에서도 블랙미러 자체가 정말 신기하다? 소견해보지 못한 미래의 이야기가 많이 있거든요. 이번에야 말로 진짜 영화를 보듯이 금방 보고 말겠습니다. (잼잼..평점:🌟🌟🌟🌟🌟🌟🌟)


    >


    모두 즐거웠다면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


    >


    아빠들이 아이들에게 내가 너희 엄마를 어떻게 만나ᄊ냐면~~하면서 들려주는 건, 과거의 내용.과거의 내가 만났던 여자들을 포함한~!!귀여운 친구의 우정의 내용 ​ 장르:시트콤, 로맨스, 우정, 코믹 ​ 시즌, 때때로:시즌 9완결 인기가 오마오마.! 시즌 1당 20번씩 이그와잉 있는 것. 에피 단 20분 ​ 나이:15+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관심:정내용 가볍게 쉽게 시즌 1당신 무당싱무 귀엽고 재미 있다..프렌즈, 모던 패밀리와 함께 영어 공부의 대표적인 미드 탑 스리 중에 하그와잉이지만 그와잉눙 그 세 중에 이것이 가장 유머 코드가 맞았던 것 같다. 주인공들 모두 귀엽다그런데 시즌 1까지 전부 봐주셨으면 시즌 2 보면 질질 끌 만하였다 ^*^...시즌와인까지 어떻게 보고있어...평점:🌟🌟🌟🌟🌟🌟🌟 잼오니까 !


    >


    완전으로 유명한 2000년대 시트콤인데 굉장히 치에궁도우지에무토우무. 우리 나에서 말하면, 논스톱의 같은 상념(?)...​ 하나 2)연애의 부작용(lovesick)


    >


    이 말: ᄏᄏ 이게 소리.. 시작이 사진 속 맨 왼쪽에 있는 남자 주인공이 클라미디어?라는 성병에 걸린 것을 알면서도 "나 하나, 최근에 만났던 모든 여자에게 전화해서 이 사실을 알리고 검사를 받기 위해 가봐"라고 이야기하는 현시점과 그 전에 만났던 여칭구와의 "이말의 과거 시점"이 동시에 존재했다. 그 주변의 동료들 이 말까지!​ 장르:로맨스, 코믹, 우정, 성장 ​ 시즌, 시간:시즌 3의 완결, 한 에피 단 25분 정도 ​ 나이:청불-조 금 여러..?싫은 것 같다 ​ 관심:시즌 3까지 다브와쯔 소리! 계속 몰아가진 않았지만 그럭저럭 천천히 다 봤다. 아내 목소리엔 이 말이 무슨 병맛이야 성병에 걸려서 예전에 관계를 맺었던 여자애들한테 전체 전화를 하다니.. 드라마 에피타이틀이 모두 여자이름인거..왜 그렇게 시즌 3까지 가다니... 호호호 아내의 목소리에는 how i met your mother에 나오는 귀여웠던 남자아이가 주인공이기 때문에 봤는데 이게 이 말이 통할 정도로 소리였다. 그렇게 3명 친한 데.소리남주한테 짝사랑 막 스치면서 그 부분의 전개가 궁금해서 끝까지 본 것 같아 꽤 가볍고.평점: 🌟🌟🌟🌟🌟


    >


    꽤 재밌게 봤구나! 웃음 여주에 당신 무그와잉 공감하면서~​ 것 3)보디 가드(body guard)


    >


    ​ 이야기:내무 장관의 변호를 맡게 된 경호원의 스토리 ​ 장르:정치 스릴러(?)​ 시즌 시각:시즌 1 6화 완결, 에피 단 1시간 정도 ​ 나이:청불-잔인한 것은 없고 대단히 약 간이었던 것 같당 ​ 관심:ㅠㅠㅜㅜㅠㅠㅠ T_T진짜 그냥 떠서 봤는데 개-잼.. 몰입감 뭐....영화 보는 것 같았어 ᅲ남주매력견쪌 쪔여자도 개... メ매우 짝짝이二人の ギリ매우뚱땡? 긴장감 넘치게 보던 것 같다. 평점: ++ 🌟🌟🌟🌟 재미있고 역시나


    >


    낭쥬죠은못 ㅠ ​ 하나 4)오티스의 비밀 상다우 무소(sex education)


    >


    예기: 겁쟁이 소년 오티스가 아웃사이더 소녀와 함께 성관계 상담소를 연다. (별로 괜찮아大丈夫나쁘지 않은 경험 없음)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는 오티스는 왠지 모르게 자위도 못하고 학교에서 인기도 없는 건방진 편입니다. 그러나 성 상담가인 옴이을 두는 바람에 성 관련 경험은 너무나도 잘 알고 우연으로 의문의 학생 아이 다무스의 성적 위 문 루루 해결하고, 메이브와 비밀 상담소를 개장하고 벌어지는 스토리 ​ 장르:로맨스, 성장, 우정, 청소년 ​ 시즌, 시간:시즌 1완결, 에피 단 50분 시즌 2 나쁘지 않고 온대요 年齢나이: 청불-좀...! 싫어 (!!) 흥 맛: 완전 잼났어(흑흑) 처음에는 "옌, 이걸 누군가 봐"라고 했지만 제목과 포스터와 달리 이것은 거짓없이 관계의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정말 단순히 선정적인 예기만 다룬 드라마는 절대 아니다. 선입견 없이 봐주시면 ᄒᄒ 상대를 배려해서 괜찮아춚 귀엽지 않은 상념을 드러내는, 상념 교류하고 사랑을 나쁘게 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쁘게 생각하는지 알려주는 개잼.. 시즌 투 빨리 나쁘지는 마세요 ;;/평론가 후기 오티스에게 상담받게 되는 청소년의 생각은 한결같이 오버섹슈얼한 세태가 만들어낸 왜곡된 사회적 기준에 맞추려는 것으로, 대부분이 "학생 괜찮아", "아깝지 않다"기 보다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그런 생각을 들은 오티스가 학생들에게 제시하는 해결법은 ,"나 자신 괜찮아"" 。괜찮게 찾아라"," 相手を상대를 나쁘게 하지 않게 된 이유를 찾아라せ ","상대의 이유를 이해하라" 등으로 관계의 해법입니다. 그런 해법을 통해 상념을 상하게 하지 않고 서로의 관계를 회복해서 나쁘지 않다.관계 해결법은 단순히 성적 사고를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아이들과 부모의 관계를 회복하는 노하우로도 함께 제시되고 있다. 평점:내가 나쁘지 않은 드라마니까 ~.~


    >


    파란눈의 매력있는 오티스 한번 봐 보세요. ​


    넷플릭스 추천 2에서는 영화 나 스릴러, 이런 내용도 가지고 오겠습니다 ˃̵͈̑ᴗ˂̵͈̑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