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먹고 술 , 몇 시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6:11

    요즘은 냉방병이 자기 여름감기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조금 추운 환경에 있으면 많은 분들이 이런 증상을 느끼실 텐데, 그래서 병원에 가거나 아니면 감기약을 드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하지만 더울 때 맥주 자신의 술을 마시겠다는 약속도 자주 붙는데, 만약 감기 등으로 약을 먹고 있는데, 술을 마실 틈이 생기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약을 먹고 술을 마셔도 되나요?


    >


    한 가지 단 약을 먹고 술을 마시거나 술을 마시거나 다소의 약을 먹는 것은 정말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간이 빨리 해독하지 못하도록 술과 약을 함께 먹는 경우에도 간의 활동에 부담을 주고 간에 손상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


    이렇게 약을 먹고 얼마 지나지 않아 먹은 경우 약은 약대로, 술은 술로 분해되지 않고 약의 효능도 돌지 않고 술도 빨리 취해 위장 장애인이 발병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약을 먹고 술을 마시는 것을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가능한 한 진짜 이야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만약 약을 먹고 술을 마셔야 하는 귀추라면 약을 먹고 나서 그 후 효과가 충분히 과민하고, 약효가 거의 흐릿해진다고 생각했을 때 소량만 드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약을 먹고 술을 마시는 것 이외에도 약을 먹을 때는 주의해야 할 음식이 많습니다.특히약을먹을때물이아니라다른음료인커피,녹차같은것들과함께드시고싶다는분들이많기때문에알아두시면좋을것같습니다.


    >


    1단 기관지 천식, 만성 기관지 염 등의 기관지 확장 제약을 드에는 카페인이 들어 있는 커피나 홍차, 초콜릿 등은 피해야 합니다.이들 소식품을 먹을 경우 중추신경계를 자극하여 흥분이나 불안, 심박수 증가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역시 두통, 근육통, 치통 등의 통증을 가라앉히기 위해 진통제를 먹을 때는 소식품이나 우유를 함께 마시면 위장장애가 적지만 카페인이 들어있는 커피를 함께 마시면 가슴이 아프고 다리의 힘이 없어지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


    이외에도 고지혈증 약물과 자몽주스 등을 함께 먹는 것도 피하고 통풍을 완화하는 약을 먹을 때는 요산이 발생하는 음식의 고기, 등푸른 생선, 멸치, 시금치, 맥주 등 곡주 등을 피하고 골다공증 치료제를 먹을 때는 탄산음료 및 카페인이 포함된 음료도 피해야 하니 약을 먹기 전에 반드시 약사와 상후에서 알아두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