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백내장차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6:30

    >


    남들보다 더 젊은 노후를 보내고 싶은데 눈과 시력 저하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걱정되시나요.젊은 눈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정기적으로 눈 검사만 제대로 받아 주시면 더 나쁜 상황은 막을 수 있습니다.아직도 노안/백내장, 녹내장의 백내장 차이점을 모르는 분들이 계시니까 글을 통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_^


    >


    녹내장 백내장의 차이를 알아보기 전에 아직 좋지 않은 눈의 상태를 방치하고 있다면, 꼭 검사를 받으십시오.특히 노화로 인한 안-질-환은 방치될 수 있어 더욱 신경 쓰고 관리해야 합니다.


    >


    우선 백-내-거래를 가장 먼저 알아보겠습니다~최신의 발병율이 증가하고 5~60대 분들 사이에서는 많이 나오는 안· 질-환율요?눈 속에 있는 수정체라는 기관은색이 통과하는 주요 굴절기관에서 이곳을 통과한 빛은 망막에 상을 맺게 됩니다.원래는 투명하기 때문에 빛이 정상적으로 이동하지만, 혼탁하면 이동을 차단하거나 퍼져서 상이 흐릿하게 보이고, 흐릿한 무언가가 가려져 있는 것 같은 시야를 유발하게 됩니다.


    >


    반면 녹-내장은 시신경/신경 섬유층 손상으로 인해 눈에 보이는 범위가 점차 좁아지는 질-환입니다.주로 안압이 상승하면서 발생하지만, 시신경 및 신경 섬유층은 눈에서 읽은 가끔 정보를 뇌에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번 손상되면 시력에 치명적 1수 있습니다.녹내장 백내장의 차이 증상을 확인하면 바로 알아볼 수 있겠죠? 백내장은 혼탁에 의해 흐릿하게 보이는 증상이 나쁘지 않고, 녹내장은 시신경이 눌려 점차 시야 폭이 좁아지는 증상이 있습니다.


    >


    녹내장과 백내장의 차이가 있는 만큼 수술의 비결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사비네장의 경우 그것으로 약-물, 레이저/수-술적 비결로 개선할 수 있으며 백-내장은 초기를 넘어서면 혼탁수정체를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물-술을 받아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흰색-잘-장을 고치기 위해서 초음파 레이더 2가지 방식 중 가장 예쁜 것은 아니지만, 이전보다 레이저 방식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으며, 손맛이라고 하는 초음파 방식의 불편함을 개선했다는 장점으로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직접 경험했다.현재 저희 병원에서도 가가면리스 레이저 장치를 도입하여 초음파가 아닌 레이저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행복한 레이저 백내장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국내에는 잘 도입되지 않아 부족한 시-술-힘이지만 글로리로 국내 레이저 시-술 최다 기록이 지나칠 정도로 활발했고, 작년에는 헬스조선 베스트 클리닉에 선정되어 노-안, 레이저 백-내장 분야에서 명예를 높이기도 했습니다"


    >


    오한시날은 노안VS백네장만큼 궁금하다 백내장 백내장의 차이를 쉽게 확인하였습니다.2 질-고리의 공통점이라고 하면 오랫동안 진행을 막지 않고 방치하면 대실-목숨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그래서 흐릿하게 보이거나 시력이 서서히 약해지거나 하면 검사를 받아 주십시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