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이다창정씨 집 인테리어 속 비타 코펜하겐 클라바 다인 조명이 빛나는 주방현장 _ by 유로세라믹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20

    >


    안녕하세요 ♡ 처음엔 배우이다 장정 씨의 집에 장식된 비타 코펜하겐 조명을 소개합니다!이다. 정 씨는 부드러운 골드 컬러가 세련된 연출을 보이고 주쿨라파 다인 브라스 조명으로 부엌에 포인트를 줬는데요, 포인트 조명 1프지앙아로ー 밝아진 부엌 공간!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지다만 장정(창정)씨의 부엌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


    블랙&레드 컬러로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이・다챠은죠은 씨 하우스의 부엌에는 2개 크라바다잉브라스 조명이 식탁 위에 나란히 있다.


    >


    미니멀한 램프 쉐이드가 세련된 멋을 더하는 크라바다인은 알루미늄 소재로 식탁과 티테이블 위에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주방과 식사할 공간이 분리됐지만 적절한 거리를 유지한 센스 있는 공간.은은한 조명이 분위기 있는 식사시간을 만들어줄게요~!


    >


    개인적으로 베스트 컷으로 간주하는 사진입니다:-)블랙의 벽지가 배경이 되어 레드 선반과 골드 컬러의 조명이 만들어낸 완벽한 콜라보. "당신 무, 당신 무, 고급스러운 연출이라고 생각합니다.


    >


    비타 코펜하겐의 공식 수입원인 유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타 조명! 심플한 디자인의 크라바다인은 최근 베스트 상품으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


    모던하고 적절한 컬러의 조화로 멋진 공간을 연출한 배우다.찬정씨 하우스 주방 인테리어, 댁 멋지죠?


    >


    모던한 분위기에서 빛과 와인은 크라바다 임블러스는 트렌드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컬러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고 있습니다.


    >


    골드 컬러감이 모두 부드럽게 퍼지는 아름다운 식탁 공간입니다.거울에 비친 조명이 마치 2개의 조명이 있는 착시 효과도 줍니다.^^


    >


    브라스, 사냥개, 스틸, 흰색 이렇게 4가지 컬러 옵션에서 열리고 있는 쿨라파 다인 시리즈는 유로에서 버린 사실이 있습니다:)의 봄 인테리어 포인트 조명으로 비타클라파다인을 추천합니다!


    그럼 항상 그랬듯이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여러분♡




    문의 T.02-543-6031서울 강남구 논현로 127가지 14, 유로 타워(학동 역 4번, 5번 출구)| 홈페이지 www.eurotile.co.kr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