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미(ARMY), 방탄 소년단의 '자아(Ego)'컴백 예고편을 충분히 얻을 수 없소음 : 이곳에 최고의 반응 트윗이 있습니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5:43

    >


    아미, 방탄소년단의 자아 컴백 예고편을 충분히 얻지 못하는 것: 여기에 최고의 반응 트윗이 있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J-Hope이 아까"Map of the Soul:7,"에 대한 막대한 새로 컴백 예고편을 떨어뜨리고 팬들은 흔들렸습니다.!BTS는 1반 적에 멤버 중 한명을 주연으로 한 솔로 트랙과 음악 비디오를 드롭하고 나쁘지 않고 안에 앨범에 소개 곡에 포함시키고 새 앨범을 발매합니다. 그렇게 나쁜 없는 이번 음반은 곧 발매하는 앨범에서 1가지가 아니다 2개의 솔로 트랙을 발표함으로써 상황을 바꿨습니다. 지난 달 Suga가 강력한 "Interlude:Shadow"컴백 트레 1러시아에서 팬들의 심정을 파악한 뒤 J-Hope은 "Outro:Ego"에 대한 매력적인 새로운 비디오가 제공 됩니다. ​ ARMY는 2월 31자정(KST)에 컴백 트레 1러시아가 출시되기 전에도 해시 태그#EgoIsComing과#EGOComebackTrailer가 새롭게 트럭을 간절히 기대하며 전 세계 1위와 2위의 트렌드에서 트위터를 매수했습니다.. 오전 0시에 동영상이 삭제되면,#EgoIsHere,"Hoseok","Hobi",#EgoByJhope및#CheckYourEgo를 포함"Ego"관련 해시 태그 및 절을 사용 칠로, Twitter의 세계 트렌드 목록을 완전히 지배했습니다. .


    >


    J-Hope의 활발한 자아 트레 하나로는 BTS의 시험판 트랙 "Black Swan"과 Suga의 더 어둡고 일월의 "Shadow" 트레하나로와는 대조적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



    팬들은 역시 2개의 "Map of the Soul:7"예고편 메세지와 이미지를 빠르게 비교할 수 있었으며, 일부 팬들은 BTS의 20하나 9미니 앨범"Map of the Soul:Persona"에 대한 RM의 "Persona"컴백 트레일러를 가지고 왔습니다.믹스에


    ARMY는 역시"자아"가 BTS의 2013년 데뷔 미니 앨범"2 Cool 4 Skool"의 소개였습니다"Intro:2 Cool 4 Skool"을 언급하며 BTS의 과거의 음악 비디오의 빠른 몽타주를 통해서 다시 높은 이는 것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즉시 알앗움니다.


    최근까지 BTS의 "Map of the Soul"컴백 예고편은 그룹"School Trilogy"로 알려진 BTS의 1세의 앨범에서 1을 참조했습니다. "Persona"는 "School Luv Affair"을 "Shadow"는 O!RUL8,2소개?""Ego"의 최근의 예고편을 연결한 팬들은 각"Soul of the Soul"예고편을 "School Trilogy"상대와 비교하고, 너무 너무나 멋진 편집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독수리의 눈이 있는 아미는 BTS의 과거 앨범에 대한 다른 언급을 발견했다.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동영상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관찰도 했습니다.


    하나부 팬은 역시 J-Hope이 과거에 "Ego" 때문에 스포를 떨어뜨렸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했습니다.


    '자아' 컴백 트레하나러에 대해서 어떻게 소견할까요? 아래의 생각으로 생각과 좋아하는 순간을 공유하세요! 방탄소년단 '숨결' 스포트라이트 제이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