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카카오톡 이모티콘 사랑스러워요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1:55

    제가 최신에 나쁘지 않은 캐릭터중에서 하과인! 그게 EBS관행생펜스입니다~!! 여러분들도펜스알죠? 저희 슈퍼스타 펜스 씨의 이야기 입니다. 제 동년배라면 아시겠죠?~정말 멋져요~!본격적으로 시작한건 역시 EBS육상대회(육대)는 아니지만요~저는 아이들 성화에 어쩔수없이 강제 EBS 시청자입니다.보니 올해 초부터 쭉 EBS에 과인이 와서 흥미를 가졌습니다. 그 때문에 구독자 약 5만 명 시? 유튜브 구독을 시작했습니다.펜스는 음악도 잘해~ 랩도 잘해~ 요들송도 잘해~ 크리에이터라는 게 딱 맞는 것 같아요. 완전 천직이야~ +ᄆ+거의 매일 심리 속에서 응원하고 있지만 한국의 슈퍼 스타가 된 것처럼 즐겁습니다!펜스, 일기의 검색어가 계속 네이버 실 때에 검색어 1위지만..또 힘은 대단한 일이에요!저도 여러가지 펜스 굿즈를 기다리고 있다 하나 그래도 김 1은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펜스 물건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뭐냐고요? 바로 펜스카톡 이모티콘이 됩니다! 과인이 온다길래 바로 구매~ 원래 바로 글을 쓰려고 했는데 가끔 보니 금방 뒤가 됐네요 그래도 잘 쓰고 있어요. 여기 펜스팬 있으면 팬티 벗고 소리 질러~


    자이언트펜TV~렛츠구독♥


    >


    카카오톡 이모티콘이에요. 이 사진은 펜스 이모티콘이 출시된 날 카카오 이모티콘 메인 페이지에 있습니다.모두가 기다리던 그대여 드디어 이모티콘으로 발매!! 하나 0세 펭귄 펜스의 쵸쯔상"문구와 함께 펜스가 펜-아래라는 부분 정말 예쁩니다. 킬링포인트입니다.


    >


    총 2쵸쯔죠은에 펜스의 유명한 짤방들의 고민에서 움직이움챠루이다니다. 터치하면 프리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고 구입을 표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난 그런거 상관없이 펜스라서 꼭 구매할거야.


    >


    하나 0세 펭귄 펜스의 하나의 태그는# 다른_동물#방송입니까? #펭귄 #슈퍼스타 #뽀로로 정도는 태그해주지 않나요? 카카오??? 이젠 #펜스터그도 달려라...


    >


    펜스, 카카오 톡의 이모티콘의 가격은 단 200초코렛! 조만간 이모티콘 인상이 있을거라던데? 얼마나 본인이 올라갈지는 모르겠네요. 200초코 면 우리 봉잉라 돈으로 2,200원입니다.다닌다. 부가 가치세 한 0% 있는지도요.요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입니다 아이템이 본인의 그런거 사면 Play Points라고 해서 계급도 오르고 이것저것 특전이 있어요... 근데 저는 그렇게 과금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서 브론즈... 브론즈... 슬프다ㅠ 나의 소중한 200쵸콧렛이 펜스와 펜스 제작진의 카카사목울 돈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펜스 이모티콘의 용량은 1개 1개.98MB. 지금 언제 자는 어디서 자신의 카카오 톡에서 펜스 이모티콘을 쓰스프니닷!


    >


    지금 펜스에요.티셔츠는 더럽습니다~~ 흐흐! 물론 여러분의 것이기도 하구요~ EBS 자이언트펜TV 본방송을 볼 때도 유튜브로 시청할 수도 있겠죠? 유튜브는 무한반복! 복습! 여러분도 펜스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


    펜스 이모티콘을 사자마자 남편에게 메시지를 보냈네요.ᄏ 이모티콘은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지만 펜스는 동년배의 감성에 맞아서 저랑 대등한 연대의 사람들에게 정세에 맞추어 보내긴 하겠죠.


    >


    카카오 이모티콘 인기 전체 한개 정도를 하나 0세 펭귄 펜스의 첫 상이 달성했습니다! (축~~!!)펜스 앞으로도 참치길만 걸어요~♥ 언제나 자신있게 널 응원할게~♥ 겨울이라고 합니다~ 자무활동하지 않고 건강과 컨디션을 챙기면서 오랫동안 롱런하는 슈퍼스타펜스가 됐으면 좋겠어요. ㅠ. ㅠ!하나 00%펭심 발동네요 ㅋ


    거짓없이 몇년만에 다시 덕질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현재 스토리입니다만, 저는 펜스팬입니다. ᄒᄒ 저는 목하·펜스·다이어리 사러갑니다! 앗!! 이상, 하루양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