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타투 너희무잘해서 반한곳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5:21

    요즘은 주변 친구들만 봐도 몸에 tatoo를 새기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저도 하고 싶은데 뭔가 아플 것 같아서 도전을 할 수 없었습니다만.압구정 타투 숍에서 통증이 적고 디테하나가 좋다고 말하는 바가 있어서 이번에 다녀왔답니다.


    >


    제가 갔던 곳은 인카드 에스라는 곳입니다.로데오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데 13시부터 21시까지 했으며 참고하시면 좋다고 아닐까 생각합니다.


    >


    >


    전에 유명한 이유라면 경력이 있는 타투이스트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


    >


    각 장르별로 5년부터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분들이 압구정 문신 가게에 있었지만,입니다.모든 장르를 섭렵하고 해볼 수 있는 것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


    >


    블랙앤레이부터 치카노, 이레즈미, 칼리리얼, 뉴스쿨, 미니 등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는 압구정 타투였는데, 그 뿐만 아니라 저만의 맞춤 디자인도 제작해 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


    >


    장비도 아주 좋은 것만 사용하고 있어서 더 걱정할 필요는 없었어요.


    >


    >


    고가의 장비를 세팅하여 안전하게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믿고 작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


    그래서인지 많은 연예인 분들이 찾아오신 압구정 타투였는데 BTS부터 박재범, 도끼상 등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던 곳이었어요.


    >


    >


    그 후, 관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가르쳐 주는 압구정 타투 숍이므로 정말 감사했습니다.앞으로도 자주 상회할 겁니다.​


    ​ 주소:서울 강남구 아푹쵸은로 46도 23전화 번호:010-5636-0925,010-9527-2842영업 시간:pm 1:00~pm 9:00[마이니치]의 홈페이지:https://www.inkedstattoo.com/오픈 카카오 톡:https://open.kakao.com/o/s2A2b1wb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