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초기증상 미리 체크하고 예방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23


    >


    녹내장은 실명을 1우키는 대표적인 안과 질환으로 주로 안압과 관련하고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입니다.녹내장의 초기 증상을 느낀 경우는 초기 치료가 가능하지만, 거의 스스로 인지하지 못해 위험합니다.:) 때문에 때때로 녹내장 자가진단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해당 개수가 많을 때는 안과 전문의 의사로 보다 신속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


    눈에 아픈 증상이 있는 경우, 안압이 높은 경우, 시력이 떨어지는 것을 자주 생각하며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 밝은 빛을 보면 주위에 달무리가 생기는 경우, 계단을 내려가거나 발을 디딜 때 헛발질을 많이 하는 경우, 가족 중에 녹내장 자가진단 테스트를 통해 녹내장 초기 증상 유무는 물론 현재 상태를 파악해 보는 것이 좋다.


    >


    이러한 녹내장은 대부분 안압 상승이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눈의 내부 압력이 눈의 안쪽을 압박하면 압력에 약한 시신경이 눌려 자연스럽게 시신경 손상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따라서 정기적인 안과 검진을 통해 본인의 안압에 대해서는 각별한 관심과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장합니다.


    >


    지난번 말씀 드렸듯이, 녹내장은 초기에 자각할 수 있는 증상이 거의 없어 증상을 느낀다면 앞서고, 시신경 손상이 데당이 열린 상태 1죠.대표적으로 주변 시야가 좁아지는 증상이 느껴지면 녹내장을 의심해 볼 수 있고, 가운데 부분까지 시야가 좁아지면 결미시력을 잃게 됩니다.


    >


    그러나 모든 녹내장의 초기 증상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녹내장 종류의 포옹 와잉잉피에스에각, 녹내장은 발작이 1어학과에 다니는 안압이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눈과 눈 주위의 심한 통증, 충혈, 시력 감소, 두통, 구토 증세가 사전 중입니다.따라서 위와 같은 증상이 갑자기 발생할 경우 면안과 진료를 받아야 영구적으로 시력을 상실하는 합병증을 막을 수 있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표준 레이저 시술 및 약물 치료를 통해 안압을 조절할 수 있으나, 치료에 효과가 없을 경우 수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시기를 놓치거나 적절한 치료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치명적인 손상을 입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시어 신속한 녹내장 치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


    >


    녹내장 초기 증상 외에도 녹내장 수술 등 더 자세한 스토리를 알고 싶다면 예성정안과 의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안과 전문의가 1:1개 개인별 맞춤 심층 진료와 근본 치료를 도와주고 있으니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