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킨매니아 세우치킨 먹었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3:36

    안녕하세요 버드나무 붕어입니다.오랜만에 치킨 마니아로 치킨을 주문했어요. 아내와 결혼하기 전에는 매장에서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별로 먹을 기회가 없어요. 옛날에 같이 먹었던 것도 생각해서 오랜만에 시켰는데 예전에 없던 새우 치킨이 있었어요. 와 사진만 보면 되게 맛있어 보였어요 새우의 자물쇠는 괜찮다고 하는데.. 그래서 망설임 없이 새우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뼈가 있는 것을 주문하려고 했어요. 제철 고기가 천원 더 비싸더라구요. 한마리는 18000원이지만 쓴 원숭이는 19000원입니다


    >


    늦게 때로는 주문했는데 주문한 지 약 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소견보다 배달이 길기 때문에, 냥코카콜라와 치킨 무, 그래서 유기농 매일의 주인공이 보여집니다. 오가의 매일 주인공이 다소 긴 박스는 열기에 의해 움츠러들었습니다.최근에는 간편하게 야식 메뉴를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해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전화를 걸어 집 주소를 적어주기도 했지만 요즘은 앱을 통해 주문하면 쉽게 주문할 수 있어 스토리가 편해진 세상입니다.


    >


    종류가 다양해서 하나하나 감정에 들어갔어요. 치킨과 함께 세트 주문 시 고구마 치즈 스틱 5,000원 가 주는 9,000원 핫 치즈 볼 앤드 포테이토 9000원입니다.


    >


    권장 소비자 가격이 500원에 적힌 치킨 매니아 분류. 유통 기한이 20하나 8년 하나하나 달 20일까지 나오는 것을 보고는 먹고 한달이 될 것 같아요. 요즘은 포스팅 기사를 즉석 쓰지 않고 띄엄띄엄 적어놓으니 사진만 찍어놓고 못 올리는 글들이 많다고 한다. ww


    >


    콜라에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의 코카콜라가 왔어요. 제 입에는 펩시보다는 코카콜라가 더 잘 맞아요.^^


    >


    상자를 개봉하면 양념chiken이 보입니다.참깨가 많이 뿌려졌어요. 그리고 마한시와 고추도 들어있고, 맛있는 재료가 있어서 보기에도 매워보였습니다.


    >


    앗 새우도 많이 보입니다. 제가 괜찮은 치킨과 새우를 함께 맛볼 수 있다니 정스토리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 달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 것 같았어요. 맛을 보기 전에 이미 맛있고 매운 향기가 제 코를 자극한 거예요.


    >


    저렇게 고추가 들어가 있으니까 맵지 않아도 안 매울 수가 없었어요. 한 입 먹어보니 역시 매웠어요. 계속 밥을 하니까 혀가 마비되는 것 같았어요. 아~ 너무 맵다조금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저는 많이 먹지 못했습니다. 그 덕분에 조금 매운 걸 좋아하는 아내가 실컷 먹었어요. 저는 매워서 잠깐 밥 먹으려고 했었거든요.


    >


    그래도 치킨 무가 있어서 좋았는데 아니면 입에서 불이 날 뻔 했어요. 생각보다 자극적이었습니다. ᄒᄒ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꼭 같이 먹어야해요. 평소보다 생각이 많이 났어요. 하나는 좀 부족한 생각


    >


    >


    생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살코기가 쫄깃한 게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맛과 함께 입안에 넣으면 멋진 맛이네요.겉에 매운 양념장만 없으면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 물론 바깥쪽을 잡고 새우살만 주면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


    >


    제일 맛있는 닭다리살! 닭 다리는 2개가 들어 있으니 서로 싸우지 않고 한개씩 아내와 자신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다. 아내도 닭발을 좋아하고 저도 닭발을 좋아해요. 예전에는 닭 다리를 3개 주던 브랜드도 있었지만 기억이 안자(신입니다.그때는 닭발 3개 들어 있었다고 매우 좋아했었는데.닭다리만 있는 메뉴도 따로 있는데 가격만 비싸고 양이 적은 것 같아서 안 시켰어요.


    >


    닭다리 속살은 거짓없이 부드러워요. 고기가 연해서 제가 괜찮은 부위입니다. 후라이드가 아닌 양념까지 찍어서 더 자극적이고, 아주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


    먹다 보니 순사로를 시켜 달라는 후회도 들어요. 양념이 매워서 손으로 집어먹으니 손까지 쓰리고, 볼살이면 포크로 찍어먹으면 딱 좋았을텐데. 와이프는 포크로 찍어먹었는데 저는 손이 편해서 손으로 들고 먹는 거예요. 손에 자꾸 양념이 묻어나서, ᄒᄒ 양념을 먹을 때는 무골을 주문해요. 떡까지 같이 들어있다고


    >


    새우는 이렇게 포크를 한개가 아닌 2개씩 찍어 먹으면 맛있답니다.새우살이 연해서 잘 넘어가요. 치킨과 새우를 번갈아 벗어서 먹으면 good~~이므로, 새우에는 칼슘과 타우린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고혈압 예방과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된다고 하므로 자주 먹어 주면 좋습니다. 게다가 새우에 포함된 키토산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역할까지 할 것이다. 맛도 좋고 영양가도 많은 새우의 기회가 있을 때마다 먹어줘야 해요.ww


    >


    닭고기에는 부드러운 고기와 퍽퍽한 원숭이 2개의 부위가 들어 있습니다. 뒤룩뒤룩 살찐 건 정스토리가 맛없어요. 닭가슴살 같은 고기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제 입에는 안 맞았어요. 아내도 꽤 육질이 나쁘지 않아서 둘이 같이 먹으면 매일 아내가 맛있는 부위만 골라 먹는다고 웅얼웅얼... 먹는 속도가 내가 빠르기 때문에 아내 일프지앙 먹을 때 전 2개씩 먹습니다.그러니까 마지막 남는 건 고기만 남는다는... 늦게 먹는 아내는 이게 불만 불만인 것 같아요. 내가 계획해서 부드러운 고기만 골라먹는게 아닌데 신기하게도 마지막에는 고기만 남는다는... (웃음)


    >


    오랜 기간 먹었던 치킨 마니아이기 때문에 속이 쓰린 새우치킨이다. 매워서 아이들은 먹을 수 없지만 맛있고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체인점마다 맛이 다른거 아시죠? 제가 주문한 곳에서는 맵게 와인이 오지만, 다른 곳에서는 소견보다 맵지 않고 와인이 올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후기 포스팅만 올리면 반드시 맛이 다르다고 불만 있는 글도 올라오지만 소음식이 할 때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거나 체인점마다 맛이 다릅니다. 그래서 개인 선호 맛의 차이도 있고 예전에 맛있게 먹고 콰인서포스팅에 맛있다고 썼는데 맛이 없다고 글에 장문의 글을 올리는 사람을 봤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