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계정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5:19

    そう그러고보니, 넷플릭스의 언어설정에 의해 재공개되는 프로그램은 변하지 않는 것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재공되는 프로그램은 현재 위치! 정부에 따라 다릅니다. 호주에서 캐나다, 한국 그리고 현재 호주까지 계속 넷플릭스를 이용중인데 해당 정부에 의해 저작권 문재 때문인지 이전에 한국에서 봤던 것들을 다시 보고 싶은데 여기서는 찾을 수가 없네요. 비록 한국은 아직 닥터하우스가 나오나요? 혹시나 아이피를 우회하거나 해도 넷플릭스로 막아놓고는 소용이 없다. "술...파...호주 넷플릭스 볼 것 없네🤔


    넷플릭스의 언어설정에 따라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자막이 약간 달랐습니다. 개선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계정의 언어 설정 방법 가즈아!


    사실, 대한민국어로 설정해 두는 것이 가장 좋지만(이미 영어로 계정 설정했기 때문에 같은 미드에 한글 자막이 없어지는 것을 겪고 있기 때문에しているので) 혹시 더 좋은 말이 있다면 해당 언어로 설정해 두는 것이 편리할 수도 있습니다.모바일 앱에서 캡처한 화면착우이다.


    >


    오른쪽 아래 더 보기→


    >


    위에서 원하는 프로필을 선택(Jay) 한 뒤!(전 다만 이야기인 2대 동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요금으로 레이와 함께 쓰고 있어 프로필이 몇가지 이프니다니다.아래 3행째"계정"을 누르칠로


    >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이동할 거야!


    >


    아래 프로필부터 언어!


    >


    필요한 언어를 선택해서 저장해주시면 완료! 앱을 지우고 재부팅하면 바로 적용된다.


    >


    >


    한글로 설정해도 화부는 영어로 표시합니다. 번역이 안된거 같아 다만 이 경우 한글 자막이 90퍼.센트는 없었던 것 같아!


    >


    참, 그런데 그런데 한국어와 영어 원제목이 너무 동떨어진 경우가 있어서 원제를 알고 싶을 때 왔다갔다 하는데 자막이 바뀔 줄이야.. 아무튼♥아, 그렇게 해!


    >


    프로필에 사진을 넣을 수는 없지만 다양?1형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네 ᄒᄒᄒ 귀엽다


    1이불 1엔네쯔프 루릭스지.데트:) #넷플릭스 #넷플릭스언어 #넷플릭스설정 #넷플릭스자막 #넷플릭스나라 #영화 #미드 #영어로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는 날이 올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